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BF100 8인치형’ 출시 Navigation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이 8인치 대화면을 탑재한 매립 전용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BF100 8인치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BF100 8인치형은 1인치가 늘어난 화면으로 기존의 파인디지털 매립형 내비게이션에 비해 차량에 매립했을 때 더욱 크고 시원한 화면으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동승자들도 DMB나 동영상을 8인치 화면으로 감상함으로써 기존 제품보다 즐거움을 더욱 더 배가시켜 주었다.

차량 환경에 최적화된 내비게이션 전용 프로세서 및 충분한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플랫폼을 채택하고, 차종 별 맞춤형 UI 디자인을 적용해 매립형 내비게이션의 필수 조건인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며, 파인드라이브의 세계 최초 상용화 시킨 100만 단어의 음성인식 기능은 주행 중 목소리만으로 간편하게 각종 메뉴를 조작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수동조작을 줄여주었다. 맵은 최신 버전 ‘아틀란 3D v3’가 탑재되었으며, 교통 변화를 실시간으로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여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경로를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데이터 퀵서비스’라는 파인드라이브만의 서비스로 번거로운 PC연결이 없이도 감시 카메라, 유가 정보, GPS정보, 교통정보, 실시간 뉴스 및 날씨, 공지사항, 안심 내비 서비스, 재난정보까지 총 9개 정보가 DMB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자동 업데이트 되며, 가까운 공식 매립 지정점에서 매립할 수 있으며 파인드라이브 공식 매립 지정점 등록을 원하는 업주는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매립 전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매립 전용인 만큼 차량과의 호환성, 안정성에 중점을 두었다”며 “ ‘파인드라이브 BF100 8인치형’은 한층 넓어진 화면과 안정적인 플랫폼, 음성인식 기능 등으로 운전자들의 주행 중 편의를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컨텐츠의 책임자:pachano@navi4u.com (박상현 기자)
[copyrightⓒ IT 종합정보 navi4u.com. 출처명기 조건부 재배포가능 (수정,변경 불허)]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