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아이나비와 파인드라이브 비교기 Navigation

비교 단말기와 맵은 아이나비의 k9 아틑란의 파인드라이브입니다.
대대 모두 9월 최신정보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출발지는 대연동 동원아파트 목적지
는 해운대구 좌동이며 가능한 전 구간 캡쳐로 임의의 조작을 하지않았고 객관적인 비
교를 올려보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와 아이나비 시작하겠습니다.

경로 탐색후 출발하였으나 k9는 역시 GPS에서 상당히 취약하다는 결과가 요몇일 계속
하여 초기 수신에서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잠시후 GPS를 정상 수신후에 경로탐색을 시작하는 아이나비..
좌회전 대기중에 캡쳐를 하였습니다. 요 구간에 차량이 많더군요..

남구 대연동을 통과 중입니다. 부산은 버스차선이 우측으로 차선이 되어있죠

부경대앞 차선표시 역시 아이나비 오류이며 다음맵이라도 돌려서 수정하시길 바라며
부산의 DB는 조금 취약한 느낌인데요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남천동에서 광안대교 방향으로 진입을 알려주는 이미지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백터도 오류이며
아래 사진에서 실사라고 나오는 아이나비맵 가보긴 가 보고 그리셨는지
안가보고도 이렇게 확인도 가능합니다.

이외로 많은 오류를 보이는 아이나비사 역시 다음 백터도도 오류겠죠.. 고가로 올라
가라고하며 유턴에도 점등이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내비게이션의 기본은 경로선일것입니다. 경로를 안내받으려고
내비게이션을 달고다니지 광안대교닳은 그래픽 보려고 장착하는지요?


경로선이 숨어버린 이미지입니다.

다음은 광안대교 해운대 분기점인데요 상세지도를 참고하세요..

 

아이나비맵 직진이 2개 차로인가요??
오류 너무 많습니다. 유료죠? 돈이 아깝습니다.
머 부산 전구간 계속 오류가 나오니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입니다.


광안대교 요금소 통과 모습을 보고계십니다.

다음은 터널입구 아틀란의 터널모드 적용해주세요! 아무리 무료라도 해줄건 해주셔야죠!


다음은 해운대 외곽도로 장산고가 이미지며 아이나비 K9는 직진 2개차선에 우측3차선이
우회전 임을 알리며 아틀란은 직진 3개차선 우회전이 2개입니다.
역시 9월 최신 데이타이며 한쪽은 구라를 친다는 것이겠죠.. 확인하겠습니다.

 

다음 로드뷰입니다. 몇달전인것을 감안하여도 이젠 공사도 마무리 되었고..
로드뷰라도 돌려보시고 오류개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좌동 지하차도 차선안내 역시 아이나비 오류입니다. 아틀란이 정확하고요  아이나비는
부산 전지역 전구간 오류투성이입니다. 실사를 하고 데이터을 반영하는건지 의심이 드는
군요 로드뷰라도 돌리면 다 해결되는데 말입니다. 부산에선 무료로 하시길 권장합니다.

 

다 다음 안내에 충실한 아틀란 맵입니다.
다음은 역시 백터도 오류.. 더이상 부연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23분 소요 14km를 주행하였습니다.

마지막 이미지는 지하 주차장에 진입하면서 캡쳐를 하였는데요
경로 종료된 아틀란과 다르게 아이나미는 아직도 50m를 더 가야된다며 520m앞 카메라
를 경고해줍니다. 여긴 지하1층 주차장 입구입니다.

필자는 요몇일 계속하여 부산 시내 구간을 비교중인데요  경로는 다르게도 나오니 비교에
서  제외하였으나 차선이나 분기점 안내는 내비게이션의 가장 큰 목적임으로 가급적 정확
하고 충실하게 안내되어야 함에도 부산 지역의 길안내 수준은 포기수준입니다.
무료 유로를 떠나서 그래도 대한민국  제2의도시라 하는데.. 오류가  너무 많으니 답답
합니다.
촌 시골 오지를 안내하니 못하나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이런 대도시 안내도  이정도라면
글쎄요.. 시일이 흘러가면 외면할것이 불보듯 뻔한 이치입니다. 지금이라도 부산전 지역을
살펴보시고 개선밑 적용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출처 : http://bsg0834.blog.me/40138983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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