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와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비교기 Navigation

아이나비와 파인드라이브 배틀기

아이나비맵과 파안드라이브 아틀란맵비교

 

 

 

 

출발후 가장먼저 U턴을 만나는데요 I사의 백터도는 전구간 오류로 보입니다. 차선에서
는 U턴만 알리고 백터도는 좌회전과 유턴을 함께 알려주는군요 시인성이 뛰어난 백터도
                                                                         의 안내대로 좌회전을 해도 가긴 갑니
                                                                         다만 엄청난 뺑뺑이가 예상되죠..다음
                                                                         고속도로 진입도로로 들어서는데요 회
                                                                         동교차로의 차선안내도 겨우 2차선으
                                                                         로만 안내하는 I사 개통한지가 옛날입
                                                                         니다.
                                                                         고속으로 주행하는만큼  바른 안내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경부고속도로 진입도로에 도착을하자 3,4차로로 모두 안내를 해주며 다음 안내는 우회
전후에 바로 나타나는 갈림길로 또다시 분기모식도와 백터도를 보여줍니다만 백터도
시인성이 너무 낮아보이는건 저만인지..

경부고속도로 하이패스차선으로 진입을 하였고요 하이패스 안내 옵션을 양사모두 더해
주면 좋겠습니다. 고속도로 소통현황이 분기점별로 표출되고있는 아틀란맵입니다.

잠시후 양산JC 분기점에서 스마트뷰의 아틀란과 실사모식도의 I사의 안내가 모두 시원하
고요  이어지는 양산IC의 차선안내는 우회전이 아니라 우측으로 빠지는 표시라야 정확합
니다.

 

언양분기점을 통과하는데요 모두 실사로 안내를 해줍니다. 다음 경주IC의 차선을 살펴보
면 I사는 이제야 우회전이 아닌 우측방향으로 안내를 해주는데요 이부분 보완하셔야겠죠.

 

하이패스 통과시에 I사 할인요
  금이 적용된다는 안내 매우 좋 아보입니다. 
   다음 경주의 첫 갈림길인 오릉 네거리인데요 다음의 위성사
 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쩌면 별로 중요하지도 않겠         
  지만 관광객이 많이오는 경주입니다.

로 축척이 변하는데 K9는 많이 느려서 동일축척을 요구하신분들이 계시는데요 느린
단말기에는 무리라고 봅니다. 다음 주유후에 회전하여 진입을 하려는데 I사의 자차마크
는 지나온 사거리에시 경로안내을 시작하는 황당한 GPS성능을 보여줍니다.

갈림길 차선안내 방향과 이미지 캡쳐는 파인드라이브가 역시 앞서는군요 I사 캡쳐 불편..

경주에서 포항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강동 IC 보기보다간 어렵구요 필자도 자주 실수를
하곤 한답니다. 하여 차선 안내가 안보이는것같고 백터도는 너무 인식이 어렵습니다.
아틀란에는 스마트뷰를 추가 요청하였습니다.

영덕 강구항을지나 게속 올가갑니다.

아틀란V3의 재탐색  메뉴가 돌아가는것이 보이는데요 실시간 백그라운들 재탐색 엔진이
며 계속하여 주의 DB와 차선 안내등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어느맵이 지방에서 사용하기가 편할까요? 한번 생각해볼 상황입니다.

계속하여 올라가는데요 터널뷰 역시 화려합니다. 그런데 필자는 터널 모드이면서도
주위의 도로선형이나 정보를 보고싶은데 해결방안은 없겠는가요? 고심해볼 필요가
있겠어요 연속되는 터널에선 마치 카레이싱 게임같은 I사 ..버벅임만 없다면 최고일것입
니다.

이제 거의 올라왔내요 15분 전
후면 도착이 예상됩니다. 상척의
정라삼거리에서 나오는 상황이며
아틀란은 분기모식도로 I사는 백
터로를 표출하는데요 백터도을
살펴보니 중앙선을 넘어 좌회전
안내로 보이며 좌측으로 진입을
하지 말라합니다. 여긴 일방통행
이 아니며 역시 백터도 오류입니
다.

양사모두  삼척 운동장의 랜드마크를 돌려주며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목적지 앞에 다다랐습니다. 목적지에 들어가는길이 다른데요? 한번 보시죠..


                                                                              1번 경로가 I사의 안내이며 2번 경
                                                                               로가 아틀란의 경로입니다.
                                                                               1번경로는 직진후 U턴 높은 뚜렁
                                                                               길을 우회전하여 골목길 우회전 바
                                                                               좌회전하여 들어가고 2번은 고가아
                                                                               래로 회전하여 우회전 우회전하면
                                                                               아파트 입구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거리는 약 200m 차이로 초행길에
                                                                               서는 매우 중요할수도 있는데요 여
                                                                               러분들이라면 어느길로  가시나요?
                                                                               저는 고가 아래로 향합니다.
                                                                               차에 4달동안 업데이트안된 순정
                                                                               내비도 고가 아래로 안내를 해주는
                                                                               상황입니다.

 

 

고가아래로 빠져나오자 경로 재탐색을 못해주고있는 K9입니다.

210.9Km주행에 평속69km로 2시간 55분동안 주행하였으며 최고 118km를 찍었
다고 알려주며 에코모드도 표출해주는 아틀란 트립컴퓨터입니다.

필자는 이전까지만해도 수도권이나 대도시에서는 아틀란맵이 좋으며 지방에선는 조금
데이타가 약할것이라 생각했는데요 고정밀 국가 지리정보시스템 NGIS 2.0의  전국탑재
로 자세하며 DB가 풍부한것이 지방에서  약하다는 말은 전혀 사실무근일것입니다.
대도시를 벗어나도 좀더 정확하고 안내에 신경을 써야하는것이 내비게이션일것입니다.
시내에선 지나가는 행인이나 택시등에 물어볼수도 있지만 한적한 지방도에선 이마져도
불가능하니 말입니다.
내비게이션 선택과 사용만 잘하면  쉽고 편안한 고향길 길동무가 될수도 있습니다.

출발후 가장먼저 U턴을 만나는데요 I사의 백터도는 전구간 오류로 보입니다. 차선에서
는 U턴만 알리고 백터도는 좌회전과 유턴을 함께 알려주는군요 시인성이 뛰어난 백터도
                                                                         의 안내대로 좌회전을 해도 가긴 갑니
                                                                         다만 엄청난 뺑뺑이가 예상되죠..다음
                                                                         고속도로 진입도로로 들어서는데요 회
                                                                         동교차로의 차선안내도 겨우 2차선으
                                                                         로만 안내하는 I사 개통한지가 옛날입
                                                                         니다.
                                                                         고속으로 주행하는만큼  바른 안내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경부고속도로 진입도로에 도착을하자 3,4차로로 모두 안내를 해주며 다음 안내는 우회
전후에 바로 나타나는 갈림길로 또다시 분기모식도와 백터도를 보여줍니다만 백터도
시인성이 너무 낮아보이는건 저만인지..

경부고속도로 하이패스차선으로 진입을 하였고요 하이패스 안내 옵션을 양사모두 더해
주면 좋겠습니다. 고속도로 소통현황이 분기점별로 표출되고있는 아틀란맵입니다.

잠시후 양산JC 분기점에서 스마트뷰의 아틀란과 실사모식도의 I사의 안내가 모두 시원하
고요  이어지는 양산IC의 차선안내는 우회전이 아니라 우측으로 빠지는 표시라야 정확합
니다.

 

언양분기점을 통과하는데요 모두 실사로 안내를 해줍니다. 다음 경주IC의 차선을 살펴보
면 I사는 이제야 우회전이 아닌 우측방향으로 안내를 해주는데요 이부분 보완하셔야겠죠.

 

하이패스 통과시에 I사 할인요
  금이 적용된다는 안내 매우 좋 아보입니다. 
   다음 경주의 첫 갈림길인 오릉 네거리인데요 다음의 위성사
 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쩌면 별로 중요하지도 않겠         
  지만 관광객이 많이오는 경주입니다.

로 축척이 변하는데 K9는 많이 느려서 동일축척을 요구하신분들이 계시는데요 느린
단말기에는 무리라고 봅니다. 다음 주유후에 회전하여 진입을 하려는데 I사의 자차마크
는 지나온 사거리에시 경로안내을 시작하는 황당한 GPS성능을 보여줍니다.

갈림길 차선안내 방향과 이미지 캡쳐는 파인드라이브가 역시 앞서는군요 I사 캡쳐 불편..

경주에서 포항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강동 IC 보기보다간 어렵구요 필자도 자주 실수를
하곤 한답니다. 하여 차선 안내가 안보이는것같고 백터도는 너무 인식이 어렵습니다.
아틀란에는 스마트뷰를 추가 요청하였습니다.

영덕 강구항을지나 게속 올가갑니다.

아틀란V3의 재탐색  메뉴가 돌아가는것이 보이는데요 실시간 백그라운들 재탐색 엔진이
며 계속하여 주의 DB와 차선 안내등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어느맵이 지방에서 사용하기가 편할까요? 한번 생각해볼 상황입니다.

계속하여 올라가는데요 터널뷰 역시 화려합니다. 그런데 필자는 터널 모드이면서도
주위의 도로선형이나 정보를 보고싶은데 해결방안은 없겠는가요? 고심해볼 필요가
있겠어요 연속되는 터널에선 마치 카레이싱 게임같은 I사 ..버벅임만 없다면 최고일것입
니다.

이제 거의 올라왔내요 15분 전
후면 도착이 예상됩니다. 상척의
정라삼거리에서 나오는 상황이며
아틀란은 분기모식도로 I사는 백
터로를 표출하는데요 백터도을
살펴보니 중앙선을 넘어 좌회전
안내로 보이며 좌측으로 진입을
하지 말라합니다. 여긴 일방통행
이 아니며 역시 백터도 오류입니
다.

양사모두  삼척 운동장의 랜드마크를 돌려주며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목적지 앞에 다다랐습니다. 목적지에 들어가는길이 다른데요? 한번 보시죠..


                                                                              1번 경로가 I사의 안내이며 2번 경
                                                                               로가 아틀란의 경로입니다.
                                                                               1번경로는 직진후 U턴 높은 뚜렁
                                                                               길을 우회전하여 골목길 우회전 바
                                                                               좌회전하여 들어가고 2번은 고가아
                                                                               래로 회전하여 우회전 우회전하면
                                                                               아파트 입구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거리는 약 200m 차이로 초행길에
                                                                               서는 매우 중요할수도 있는데요 여
                                                                               러분들이라면 어느길로  가시나요?
                                                                               저는 고가 아래로 향합니다.
                                                                               차에 4달동안 업데이트안된 순정
                                                                               내비도 고가 아래로 안내를 해주는
                                                                               상황입니다.

 

 

고가아래로 빠져나오자 경로 재탐색을 못해주고있는 K9입니다.

210.9Km주행에 평속69km로 2시간 55분동안 주행하였으며 최고 118km를 찍었
다고 알려주며 에코모드도 표출해주는 아틀란 트립컴퓨터입니다.

필자는 이전까지만해도 수도권이나 대도시에서는 아틀란맵이 좋으며 지방에선는 조금
데이타가 약할것이라 생각했는데요 고정밀 국가 지리정보시스템 NGIS 2.0의  전국탑재
로 자세하며 DB가 풍부한것이 지방에서  약하다는 말은 전혀 사실무근일것입니다.
대도시를 벗어나도 좀더 정확하고 안내에 신경을 써야하는것이 내비게이션일것입니다.
시내에선 지나가는 행인이나 택시등에 물어볼수도 있지만 한적한 지방도에선 이마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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