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맵, 바캉스 시즌 맞이 업데이트 및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 진행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 www.atlan.co.kr)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자사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아틀란’ 맵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2, XBOX 306,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아틀란’, ‘아틀란 wiz’, ‘아틀란 3D’를 대상으로,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이 더욱 즐겁고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먼저, 휴가 기간 동안 장거리 주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요소들을 추가하였다. 전국의 주요 해수욕장 100여 곳에 백사장, 파라솔 등의 그래픽을 구현하고 곳곳에 바캉스 전용 NPC(Non Player Character)를 등장시켜 시원한 해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사고 위험 지점에서 캐릭터가 등장해 말풍선으로 안전운전에 대한 환기를 해주는 ‘심심톡톡’ 기능에도 다양한 말풍선 내용이 추가되어 소소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혼잡한 휴가길에서 생길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더욱 안전한 운전을 돕기 위한 지도 보강이 진행되었다. 전국의 주요 톨게이트를 정비하고, 나가는 방향이 달라 복잡했던 톨게이트에 대해 음성 안내를 추가하였다. 그리고 복잡한 회전 교차로에서 나가는 방향 및 음성 안내를 추가하였으며, 운전자들이 어려워하는 갈림길을 Full 3D로 더욱 자세하게 안내해주는 ‘3D 스마트뷰’를 확대 구축하는 등 편리함을 더했다.

그 밖에 변경된 도로 정보 등 배경 데이터 수정 및 4만 5천 여 개의 검색 정보를 업데이트 하여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목적지 검색과 경로 안내가 가능해졌다. 또한 주요 랜드마크 3D 그래픽을 보강하고 전국의 실외 골프 연습장 200개 이상을 추가로 구축하여 보는 즐거움을 준다. 아틀란 맵 이용 고객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www.atlan.co.kr)를 통해 지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맵퍼스는 이번 바캉스 시즌 정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아이패드2, XBOX 360, 백화점 상품권,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여름휴가’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도 업데이트를 받은 후 나만의 여름 휴가 노하우를 공개하면 된다.

맵퍼스의 김명준 대표는 “여름을 맞아 낯선 휴가지로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정확하고 안전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아틀란 맵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맵퍼스는 내비게이션 맵 소프트웨어 제조사이자 파인디지털의 계열사로 2007년 7월 파인 드라이브에 ‘아틀란’ 지도를 탑재해 첫 선을 보였다. 그 후 ‘아틀란 wiz’, ‘아틀란 3D’ 등을 개발해 왔으며, 최근 3D 전자지도 ‘아틀란 3D V2’를 선보인 바 있다.

 

국내 최대 IT/디지털 미디어 케이벤치 www.kbench.com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