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iq3d2000 VS 아이나비 k9 유료맵의 현실 2 Navigation

이번에는 대학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위성맵은 제외 하겟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성맵을 뛰어놓고 해야 아이나비가 아 좀 그렇네라는게 확실한데 이번엔  어쩔수없이 패스합니다.

네이버 지도맵을 보고 찾기가 이번껀 쉽지가않네요. 네이버맵이 이전 데이터인거같긴해서 그냥 순수 두맵을 보고 비교해봅니다.

또 맵을 빼먹었다고 꼬투리 잡는 영감들이 가끔있긴한데 그러면 약간 병적 기질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이듭니다.


 

파인드라이브 IQ3d 2000 용인 경희대



아이나비 K9 용인 경희대

파인드라이브 아틀란맵과 아이나비의 아이나비맵 이번에는 경희대 를 살펴봅니다.
서울캠퍼스는 아니고 용인쪽 캠퍼스입니다. 넓게 넓게 한번 살 펴봅시다.
전체적인보면 건물수도 아틀란맵이 많아 보입니다.
경희처눈대 빼고는 아이나비가 디테일이 전체적으로 높다고 하기엔 참 그렇네요.
그리고 학교내 여러 잔잔한 도로를 살펴보면 일단 아이나비는 선이 없군요. 딱 큰긴말 대충 그려둔듯합니다.
이때까지 여러번 비교 결과 위성과 비교시 항상 아이나비가 먼가 없기에 재대로 위성맵을 본다해도 결과는 마찬가지라 생각이 듭니다.



 

파인드라이브 iq3d 2000 아주대



아이나비 K9 아주대

이번에는 아주대를 살펴보도록 하겟습니다. 이번껀 좀 비슷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아틀란맵이 이번엔 건물들이 전체적으로 높아 보입니다. 중요한건 주변 간단한 지형 지물이나 이런건
아틀란에 비해서 아이나비가 상당히 처진다고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아이나비는 연회비 2원이죠. 아틀란은 무료이고 ㅎㅎ 두맵을 비교해보시고
판단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유료맵의 가치를 말입니다.

덧글

  • 2011/06/28 10:1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