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vs 아이나비 ( 무료 VS 유료맵 4)

파인드라이브 VS 아이나비 비교  이번에 전편에 이어 서울 도심을 살펴 보겟습니다.
나름 유료맵인 아이나비가 지방에선 안습인 모습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이번엔 그래도 서울 지역을 비교해보면
좀 디테일이 비슷할꺼라 생각을해서 비교를 해봅니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2 잠실종합운동장




아이나비 K3  잠실종합운동장



다음 스카이뷰 잠실종합운동장

서울분들이라면 다들  잘아시는 잠실종합운동알 살펴 보겟습니다. 왠지 두맵을 보고 있자니 어떤 느낌이 드시는지요?
각자의 주관에 따라 다르긴 하겟지만 ㅎㅎ 꽉차고 안찬듯한 느낌이 저는 많이듭니다.
보면 아이나비나 파인드라이브나 비슷하긴하지만 젤중요한건 유료맵과 무료맵이라는점이기도 하죠.
두제품이 둘다 있는 입장이만 제 눈을 보면 아틀란맵이 보기가 편하고 맵에 대한 정보가 알차게 보여서 만족스럽습니다.
아틀란이 아쉬운게 삼성 썬더스홀구장이 없는거 빼고는 아이나비에 비해서 꿀릴게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2 경북궁



 

아이나비 K3 경북궁



다음 스카이뷰 경북궁

계속해서 경북궁을 살펴 보겟습니다. 확실 아이나비가 건물에대한 3D는 아틀란보다 뛰어납니다. 요론 흔히 다아는
곳의 디테일에는 아이나비가 신경을 많이쓴게 보입니다. 그대신 상당히 맵이 무거운게 단점이죠. K9나 모를까 K3에선
버벅이는게 안습이죠. 딸리는 사양이라 업그레이드를 해야한다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 대신에 그래픽면에선 부족하긴하지만 아틀란은 내부의 도로가 깔끔하게 보여주고 있네요. 
같은 맵과 같은 축척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떤맵이 상세하게 보이시는지요? 
 
무료라고해서 안좋은다는 인식을 버려야한다고 생각을 많이합니다. 아이나비는 유료이지만 솔직히 아틀란이 많이 뒷쳐진다
라는 생각이 안듭니다. 계속해서 보시면 아시겟지만..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