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2GHz급 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출시 Navigation

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파인디지털(대표:김용훈)은 국내 최초로 2GHz급 CPU를 장착하고 초당 15프레임의 매끄러운 지도 스크롤을 지원하는 가장 빠른 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내비게이션 커뮤니티 5곳에서 20일까지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은 국내 최초로 2.12GHz급의 초고속 CPU를 장착해 3D 전자지도를 더욱 빠르고 안정되게 구현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드라이브의 전자지도 ‘아틀란 3D v2S’는 국내 최초로 초당 15프레임의 경쾌한 지도 스크롤 ‘스마트 무빙’을 적용했다.

또한 스마트 시대를 맞아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 퀵서비스’는 부팅과 동시에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안전운전정보, 날씨정보, 위성궤도 정보, 방송채널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기능이다.

 



또한 ‘무선 하이파이 서비스’는 카오디오를 무선으로 연결해 깨끗한 음질로 내비게이션 안내 및 음악 감상을 가능케 한다. 이 때 카오디오와는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되며 1회 설정 후에는 자동 연동된다. 또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사용자일 경우 전용 앱(App)인 ‘스마트 파인드라이브’로 무선 리모컨 및 음성인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파인디지털은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운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오는 20일까지 총 5일간 모집하며, 온라인 내비게이션 커뮤니티 내비인사이드(navinside.com), 내비포유(navi4u.com), 파인드라이브 다음카페(cafe.daum.net/finedriver), 아틀란 인사이드 네이버 카페(cafe.naver.com/atlaninside), 아틀란 3D 네이버 카페(cafe.naver.com/atlan3d) 등 5곳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의 8G 기본 패키지 가격은 399,000원이며,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구성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출처 :http://www.technoa.co.kr/content/View.asp?pContentID=38396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