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내비 전용 '이지 다운로더' 출시 IT정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자사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의 지도 업데이트 프로그램 '이지(ez) 다운로더'를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지 다운로더는 내비게이션의 SD카드를 컴퓨터에 삽입하면 자동으로 모델정보를 인식한 후 자동으로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구성됐기 때문에 별도 프로그램을 찾아 실행하거나 모델명을 일일이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파인디지털은 "업데이트 데이터를 먼저 다운로드 한 이후에 설치를 시작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다운로드와 설치를 동시에 진행해 업데이트 소요 시간을 대폭 단축했다."며 "새로 업데이트 된 데이터만 선별적으로 설치해 전체 지도를 전부 삭제해야 했던 기존 방식보다 효율적이다."고 설명했다.

파인드라이브 이용자들은 3월 봄 정기 업데이트부터 ‘이지 다운로더’를 통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프로그램인 ‘파인데스크탑’을 통한 서비스는 중단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안전하고 정확한 길 안내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수지만 어렵거나 귀찮아서 지도 업데이트를 미루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에 선보인 '이지 다운로더'는 고객들의 지도 업데이트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 다운로더’는 파인드라이브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